고객께서 말씀주신 의견은 이렇게 처리 됩니다.
귀한 말씀 귀 담아 듣고,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.

  1. 1:1 문의접수
  2. 현업부서 전달
  3. 원인규명
  4. 개선대책
  5. 고객상담
  6. 개선 및 반영
  • 본 1:1문의에 대한 답변은 e-mail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전화상담 요청은 불가 하오니 전화 문의는 1661-4205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
  • 전화 상담 가능 시간 : 평일 9:00 ~ 18:00 / 점심시간 12:00~13:00 상담 제외.
  • 답변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, 상담 문의가 급증할 경우 답변 처리가 다소 지연 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.
  • 상담원을 향한 언어폭력(욕설,비방,성희롱) 시 사전 고지 없이 게시물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  1. 1 약관동의
  2. 2 고객문의 작성
  3. 3 접수완료

개인정보 취급방침

회사는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귀하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하고자 합니다.

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이용매장, 이름, 연락처(전화번호 및 핸드폰번호), 이메일주소, 고객문의사항(첨부파일 포함)

수집 및 이용목적
고객불만사항 해결, 문의사항 응답 및 이와 관련된 고객 연락업무, 고객 손해에 대한 배상 및 보험처리,
서비스 향상을 위한 내부 교육자료 활용 등

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고객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은 3년간 보관됩니다.

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
귀하가 제공하시는 상기 개인정보는 불만사항 해결 등을 위하여 문제해결 담당부처나 제 3자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.

*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이므로 동의를 해주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개인정보 취급방침 및 약관의 내용에 동의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