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가맹점 관련 궁금하신 사항을 FAQ에서 확인해보세요

Q
신제품의 개발은 어떻게 하나요?
A
10여년의 패스트푸드 운영 Know-how를 바탕으로 메뉴의 Bank화를 수립하고
고객 미각의 변화에 따른 신중한 신제품 Launching을 준비하고,
항상 새로운 Seasoning개발로 인한 원료육의 차별화로
운영의 편리와 고객의 만족을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.
Q
주문 및 배송은 어떻게 하나요?
A

맘스터치의 주문은 온라인 상에서 주문전용 홈페이지를 이용합니다.

원료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매장에서 2일전 주문을 시행하고 있으며
상온, 냉장, 냉동에 이르기까지 300여가지의 다양한 품목을 구비하여
매장에서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맘스터치의 배송시스템은 신선물류 시스템을 상용하고 있으며

상온, 냉장, 냉동 품목을 분리 탑재하여 신선도를 유지 공급하고 있습니다

Q
맘스터치의 주고객은?
A

중, 고, 대학생의 한끼 식사로도 대체 가능한 영양간식 수제버거

20대~30대가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료

엄마, 아빠가 좋아하는 치킨

Q
맘스터치 메뉴의 경쟁력은 무엇인가요?
A
맘스터치는 높은 품질의 원재료 사용
품질대비 저렴한 가격대
치킨, 버거, 음료의 트랜디한 다양한 메뉴
주문 즉시 제조하는 볼륨 가득한 수제버거
고객의 높은 재방문율
깔끔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
Q
매장영업을 위한 교육제도는 어떻게 되어 있나요?
A

가맹 후보자님의 본계약이 체결된 후, 기타 매장이 영업을 하기 위한 준비 작업을 슈퍼바이져의 지도아래
진행하며 매장의 공사기간 중 직영매장 및 기타 본사가 지정한 교육 매장에서 4일간 제조, 운영에 대한
교육과 실매장에서 3일간 실무교육을 진행합니다.


체계적인 제조, 운영 매뉴얼을 기초로한 상세 교육으로 초보자도 쉽게 Know – How를 습득할 수 있으며,
원·부재료가 반가공되어 쉽게 제조할 수 있는 상태로 입고되기 때문에 운영의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.

Q
본사의 지원사항은?
A
계약부터 오픈까지 개발팀요원이 one stop 서비스로 가맹점주님의 업무를 지원할 것입니다.

점포의 유무에 따른 개발요원의 점포입지 선정 및 상권분석에서부터 교육, 인테리어, 설비 시공등의 매장 오픈전 일체의 업무진행에 대하여 업무를 지원하고 있으며, 특히 교육은 4일간 본사 및 교육매장에서 실시되며 제조 및 운영 매뉴얼에 의한 체계화된 교육을 통해 현장에서의 어려움을 최소화 시키고, 매장 오픈시 3일간의 실매장의 SOM 운영인원지원을 통해 영업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


가맹점 오픈 후 지속적인 수퍼바이져의 영업 컨설팅을 통해 품질 및 서비스 교육을 통한 안정적인 매출을 유도해 상권내 진입을 꾀하고 있으며, 본사의 매뉴얼 준수 및 매출실적에 따른 다양한 지원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
Q
투자비용은 얼마나 드나요?
A
맘스터치의 카페형 매장은 상권의 정도에 따라 매장의 규모를 달리 할 수 있으며 실평수 66㎡(20평) 이상의 매장이 개설되고 있습니다.
66㎡(20평) 기준으로 투자내역은 가맹비, 계약이행보증금, 기기설비, 주방장비, 인테리어 등에 투자되는 비용은 약 9,977만원 입니다.
 
해당 투자비용은 매장의 조건에 따라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Q
계약 후 오픈까지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?
A
매장형태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으나, 점포선정 후 오픈까지 약 60일 (공사기간 30일) 이 소요됩니다